첫 주말유세 맞아 공원지 방문
"황산공원 빛축제, 석가산 해내"

김일권 시장 후보가 석가산테마로 조성한 평산근린공원에서 명함을 전달하고 있다.
김일권 시장 후보가 석가산테마로 조성한 평산근린공원에서 명함을 전달하고 있다.

더불어민주당 김일권 시장 후보가 공식선거운동기간 첫 주말을 맞아 재임당시 실제적인 변화를 일으킨 공원을 중심으로 방문해 지지를 호소했다. 김 후보는 차량 등을 통해 움직이는 운동보다 직접 시민들을 찾아가는 컨텍트 선거운동에 집중했다.

특히 민선 7기 본인이 역점을 두고 시행한 '황산공원 빛 축제' 가 개최된 황산공원을 찾아 시민들과 인사를 나누며 지난 4년의 업적을 홍보하고 '유능한 시장' 이라는 컨셉을 이어나갔다. 김 후보는 시민들을 만난 자리에서 "지난 4년 동안 양산의 숙원사업들을 소통을 통해 해결해냈다. 물금역 KTX 정차 및 광역철도 웅상선 현실화, 부산대부지 활용. 모든 것이 열린 시장실을 통해 시민들과 함께 소통해온 결과이다. 결국 시민이 시장이었다. 앞으로도 시민이 시장인 양산의 모습을 잃지 않겠다" 라고 했다.

이어서 김 후보는 디자인 공원과 워터파크를 거쳐 평산근린공원 (석가산 테마파크)를 찾았다. 가족 단위로 나들이를 나온 웅상 주민들을 만난 자리에서 "지난 4년 동안 부끄럽지 않을 만큼 웅상을 위해서 노력했고 또 투자를 아끼지 않았다. 광역철도 웅상선 사전타당성 조사와 동부행정타운 그리고 이 석가산 테마파크까지, 웅상 주민들의 정주 조건과 생활환경 개선을 위해서 쉼 없이 달려왔다. 이제 웅상 회야강변 신도시의 건설로 20만 웅상을 완성하겠다" 라며 지지를 호소했다.

27일 사전투표 시작을 앞두고 남은 기간동안 양산 곳곳을 방문할 예정인 김 후보 측은 주말 컨텍트 선거운동에 따른 지지의 확산이 이어질 것을 예상하고 있다.

저작권자 © 양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