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즈유, 그린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 모집
각종 행정·정보·교육 지원과 경영·정보 자문 제공

영산대 그린창업보육센터는 성공적인 창업지원과 관내 지역산업을 활성화하기 위해 상시적으로 입주기업을 모집한다.
입주기간은 입주개시일부터 6개월 이상 5년 미만이며 지역은 영산대 코스모스관이다. 입주기간은 신청자가 원할 시 입주연장심사를 통해 최대 7년까지 입주 가능하다.
입주신청은 기술개발·시제품 개발 가능한 예비창업자나 사업자이면 누구나 신청가능하다. 단, 사업자의 경우 입주 예정일 기준으로 창업일로부터 3년이 경과되지 않은 기업이다.
그린창업보육센터에 입주시 △창업관련 행정지원·정보제공·교육지원 서비스 △경영기술자문단을 통한 경영,금융, 수출,홍보 분야 자문제공△공용시설 및 장비 지원 서비스 제공 △각종 인 허가(벤처/ISO인증), 시제품 제작, 국내.외 전시회,박람회 지원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청방법은 와이즈유 입주신청서, 대표자 주민등록등본·신용정보제공 동의서, 사업자등록증·법인등기부등본, 재무제표, 실적증빙자료를 제출하면 된다. 제출방법은 와이즈유 그린창업보육센터(코스모스관 3312호)에 방문하거나 이메일(yes2417@ysu.ac.kr) 접수 가능하다.
영산대는 이번 창업보육센터 입주를 통해 관내 제반여건이 취약한 기업과 창업자를 일정기간 보육센터에 입주해 기술개발·사업장 제공, 기술과 경영지도, 자금지원 등 창업에 필요한 종합적 프로그램을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문의: 영산대 그린창업보육센터 055-380-9657
저작권자 © 양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