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자치
카톡으로 환불정보, 염소측정폐수 재활용…업무개선 아이디어 '반짝'양산시설관리공단, '하나씩 바꾸자' 발표회
   
▲ 양산시시설관리공단에서 상반기에 추진한 '하나씩 바꾸자' 우수제안 발표회를 지난달 24일 열었다.

양산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최영제)은 상반기에 추진한 '하나씩 바꾸자' 우수제안 발표회를 지난달 24일 열었다.

'하나씩 바꾸자'는 전 직원이 담당하는 일에 대해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는 방법을 발굴해 1가지 이상 실천하고 사전직원투표에서 높은 득표를 얻은 7개 안을 대상으로 상·하반기 발표를 실시해 최종 선정안에 대해 자체 포상으로 격려하는 사내 혁신 프로젝트이다.

이번 하나씩 바꾸자 발표회는 지난달 1일 채용된 신규직원 11명을 심사위원으로 위촉해 신입만의 새로운 시각과 다채로운 해석으로 혁신과제를 평가하도록 추진했다. 심사 결과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활용한 환불정보 수신 (환불신청 업무개선) ▲염소측정폐수 재활용(수도료 절감) ▲온라인 물품구매 공용아이디 사용(각종 쿠폰 및 구매이력 확보)등 3개안이 최종 우수안으로 선정됐다.

최영제 이사장은 "대중을 압도하는 혁신은 작은 실천에서 시작된다는 마음가짐으로 맡은 업무에 집중하는 직원들에게 격려의 박수를 보낸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꾸준한 혁신과제 발굴 및 실천을 통해 공단발전에 기여해 줄 것을 당부했다.

권환흠 기자  ysnews0900@hanmail.net

<저작권자 © 양산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환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