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램 발굴 경진대회 및 우수 가족회사 시상식
전도선교수 `school sheering 프로그램`, 최우수상

이날 수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동원과학기술대학교(총장 장호익)는 23일 오전 10시 창업보육센터 6층 세미나실에서 교원 및 산업체 인사 등 120명이 참여한 가운데 '산학협력 혁신 프로그램 발굴 경진대회 우수 가족회사 시상식을  가졌다.
 이는 산학협력을 통한 지역사회와의 상생 발전을 위한  목적으로 마련됐다.
 ㈜대양공조 대표이사 손방헌 등 11명이 참가해 혁신 프로그램을 발표한 이날 경진대회는 대학교수, 교직원, 산업체인사 등 각개 분야에서 산학협력 상생 발전을 위해 추진됐다.
 특히, 최우수상을 시상한 재활스포츠운동학부 전도선교수의 `school sheering 프로그램`은 1년 365일 대학의 정규 과정이 없는 유휴 시간을 활용, 대학의 우수한 시설 전체를 지역사회와 함께할 수 있도록 하는 것으로, 이는 대학이 지역민과 기업에 대한 사회봉사 역할의 구심점 역할을 담당케 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이날 지역사회 발전과 동원과학기술대학교 재학생의 우수한 인재 양성을 위해 물심양면 노력을 이끼지 않으신 ㈜한국소방 대표이사 김형석 등 11개 기업에 대한 우수 가족회사 시상식을 가졌다.
 장호익총장은 "이러한 우수한 기업과의 연계를 통해 향후 산업현장에 적합한 산학일체형 교육 실현을 통해 지역사회에 헌신할 수 있는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양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