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교육지원청 소회의실에서 서진부 양산시의회의장과 시의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교육공감간담회를 진행하고 있다.

 양산교육지원청(교육장 박규하)은 지난 25일 2층 소회의실에서 서진부 양산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시의원, 교육지원청 간부 직원 등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BEST 양산교육 발전을 위한 소통과 공감의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 날 간담회는 양산시 시의회와 양산교육지원청이 소통을 통해 학교 및 지역 교육 현안에 대한 의견을 나누고 양산교육 발전을 위한 소통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개최됐다.
 간담회에서는 ▲ 2018 양산 행복교육지구 추진, ▲ 2018 황산강 有感 더불어 함께하는 인문학 한마당 운영, ▲ 양산지역 특성화고 설립추진 현황, ▲ 공립 단설유치원 신설 추진 등 지역의 주요 교육 현안들에 대한 대화를 나누었다.
 박규하 교육장은 "오늘 간담회가 교육공동체 간의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협력 관계를 강화하고, BEST 양산교육이 나아가야 할 방향을 함께 고민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서진부 시의회 의장은 "양산교육의 당면한 주요 현안을 파악 할 수 있는 기회였다"며 "지역의 교육발전을 위해 시의회 차원에서 더 많은 관심을 갖고 지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양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