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부터 20일까지 온라인 신청
8만원 수강료, 21일 추첨제 선정

양산시평생학습관에서는 관내 주소지를 둔 성인을 대상으로 4월부터 7월까지 4개월간 운영하는 상반기 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 상반기 프로그램 수강료는 8만원(재료비 및 교재비 수강생 부담)이며 장애인 프로그램은 무료로 진행되고 오는 14일부터 20일까지 온라인을 통해 신청을 받아 익일 21일 오후 2시 추첨제를 통해 수강생을 선정한다.

주간 프로그램으로는 ▲ 건강·스포츠 분야 몸과 마음의 긴장을 풀어주는 신체활동 싱잉볼 힐링명상·바른자세 건강 스트레칭 ▲ 음악·기악 분야 음치탈출 보컬트레이닝·우쿠렐레 ▲ 요리 분야 균형잡힌 식사를 위한 가정요리간단하게 준비하는 서양요리맛있는 홈베이킹양산 로컬푸드를 활용한 절기음식 만들기예쁘고 맛있는 명품 라이스 아트(떡공예) ▲ 미술 분야 어반스케치·설파 안창수 화백의 동양화 교실(사군자, 문인화 포함) ▲공예 분야 천아트 기법을 활용해 자기만의 그림으로 소품 리폼·손뜨개·친환경 소재인 비건 재료를 활용한 소품 만들기 ▲인문·교양 분야 영어동화책과 동요를 통한 영어와 친한 엄마되기나의 비전을 찾아서일본소설과 영화로 배우는 일본어&일본문화·이동성 교수의 논어에서 배우는 삶의 지혜·쇼츠릴스 영상제작 전문가 되기·기초부터 배우는 스마트폰 100% 활용하기·경력단절여성을 위한 재취업 코칭 교실 등 21개 강좌가 준비돼 있다.

야간 강좌로는 ▲ 빵돌이빵순이를 위한 홈베이킹 ▲ 텍스타일디자인을 접목한 다양한 판화교실 ▲ 핸드메이드 가죽공예 등 요리·미술·공예 분야 프로그램이 있다.

장애인을 위한 프로그램으로는 ▲장애인의 건강관리를 위한 요가교실 ▲장애인을 위한 즐거운 판소리민요교실 ▲장애인을 위한 미술로 마음여행 등 3개 강좌가 마련됐다.

미달 강좌에 한해 추가 접수는 25일부터 26일까지 신청을 받을 예정이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평생학습관 055-392-3147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양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