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2024학년도 입학식 개최
전문학사 등 739명 학생 대상

동원과학기술대학교(총장 손영우)는 지난 22일 오전 10시 종합대체육관에서 2024학년도 입학식을 개최했다.

이날 입학식에서 호텔식품제과제빵과 박유정 학생이 739명의 전문학사, 전공심화과정, 전문기술석사과정 신입생을 대표해 학칙을 준수하고 학생으로서 본분을 지켜 성실히 배워 지역사회의 발전과 나라의 일꾼으로 성장할 것을 선서했다.

입학식에 참여한 A 학생은 "어엿한 성인으로 가기 위한 첫 단추를 꿰는 오늘의 자리에 대학 생활에 대한 기대와 설렘이 가득하다"며 "대학이라는 곳이 오히려 공부를 더 많이 하고 전문지식을 쌓는 곳이기에 이곳에서 꼭 나의 꿈을 성장시키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동원교육재단 장호익 부이사장은 격려사를 통해 "이 자리에 있는 모든 학부생들을 위해 본 대학 모든 교직원들이 여러분을 도울 것"이라며 "대학에서의 경험이 여러분들의 인생에 큰 전환점이 될 수 있도록 끊임없이 고민하고 토론하라"고 당부했다.

손영우 총장은 입학식사에서 "사회에 첫발을 내디딘 이에게 입학은 껍질을 깰 준비의 시간이며, 만학의 기회를 가진 이에게는 새로운 꿈의 개간자가 될 기회"라며 "빠르게 변화하는 시기에 자신의 능력을 발견하고 성장시킬 수 있는 대학생활이 되기를 바란다"고 격려했다.



장호익 동원교육재단 부이사장도 격려사에서 "우리대학 모든 교직원들이 여러분을 도울 것"이라며 "대학에서의 경험이 여러분들의 인생에 큰 전환점이 될 수 있도록 끊임없이 고민하고 토론하라"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양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