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 2일까지 온라인 신청 가능
봉사, 댄스 등 동아리 활동

양산시청소년회관은 2월 2일까지 '너. 내. 동료가 되라!' 청소년문화예술단원을 모집한다.

모집 단원은 '나우누리', 'P.T.P', 'LIVE', 'WIDE-ANGLE', 'HUSH', '초등댄스팀'에서 지원 가능하다.

자원봉사에 관심이 많은 청소년이라면 양산시청소년자원봉사단 'P.T.P'에 신청해 주변 어려운 이웃을 도우며, 보람찬 시간으로 활동할 수 있다.

촬영과 편집, 미디어 기획에 관심이 많은 청소년은 양산시청소년미디어기획단 'WIDE-ANGLE'로 지원해 양산의 다양한 문화를 촬영하고 영상을 편집한다.

또 춤을 좋아하고 잘 추고 싶은 초등학생들은 '초등댄스팀'에 중·고·대학생들은 'HUSH'에 신청해 댄스를 통해 열정과 끼를 발산하고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음악에 재능있고 록(Rock)을 좋아하는 청소년들은 'LIVE'에서 꿈과 열정을 펼칠 수 있다.

문화예술단 활동 시 활동에 들어가는 교통비와 간식비를 지원하며, 봉사활동 시간, 동아리연합회 워크숍, 전문 강사 교육, 동아리 활동 우수기여자 표창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단원 지원은 온라인 접수(https://bit.ly/2024예술단) 또는 QR코드로 신청 가능하다.

양산시청소년회관 관계자는 "동아리 활동을 통해 많은 경험과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는 기회"라며 "많은 청소년이 관심을 가지고 지원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양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