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9일 감사장 전달식 개최
노후벽화 정비사업 도비 확보

양산시 물금읍 범어리 오봉로 5개마을 주민들이 지난 9일 오봉로 도로변(경민아파트~양산종합사회복지관) 노후벽화 정비사업을 위한 도비 확보에 이바지한 공로로 이용식 경남도의원(국민의힘, 양산1)에게 감사장을 전달했다.

오봉로 주민들은 "이용식 의원이 평소 투철한 사명감과 봉사 정신으로 지역민의 민의를 살피는 일에 최선을 다함을 높이 평가하며, 지역의 숙원사업을 해결한 것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이자리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오봉로는 대동마을, 현리마을, 성원마을, 우성마을, 경민마을 주민들이 이용하는 진입도로로 14년 전에 조성된 벽화 사업이 오염 및 탈색되어 주변 경관을 해치고 있어 수차례 민원이 제기되어 온 곳으로, 이번에 도비 1억5천만원을 포함 총사업비 1억9천여만원을 들여 이형타일 및 부조타일 벽면 부착방식으로 새롭게 단장하게 되어 주민들로부터 좋은 호응을 받고 있다.

이 의원은 '매우 의미 있는 감사장을 받아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지역의 숙원사업을 해결할 수 있어 더욱더 기쁜 마음'이라며 "앞으로도 주민의 불편을 해소하고 삶의 질이 더욱 높아질 수 있도록 지역 일꾼으로서의 역할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 의원은 목화로 특화거리 조성을 위해 간판 정비사업과 고보조명 설치, 포토존 조형물을 설치하고 올해는 신중동 공영주차장 조성을 위해 도비 9억원을 확보해 주민불편 해소와 지역상권 살리기에 기여하고 있다.

 

저작권자 © 양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