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A 가남초 김도원·그룹B 가양초 김규호·그룹C 증산초 조윤영 대상 수상

양산시립 영어도서관은 관내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도서를 읽고 느낀 점을 영어로 작성해 자유롭게 발표하는 제2회'영어독후감 말하기대회'를 지난 17일 성황리에 개최했다.

웅상도서관 지하공연장에서 운영한 제2회 영어독후감 말하기 대회에는 Group A(1~2학년), B(3~4학년), C(5~6학년) 세 부문으로 나누어 진행했는데, 예선을 거쳐 올라온 17명의 학생들이 참가했다. 이날 대회 참가 학생들은 각자 본인만의 특색에 맞게 다양한 발표를 준비하는 등 최선을 다했으며, 참가 학생 가족들도 40여명이 참석해 행사 현장의 열기를 더했다.

심사를 통해 Group A~C 부문 각 대상 1명, 최우수상 1명, 우수상 2명, 장려상 2명(5~6학년 Group C 부문은 1명) 총 17명이 수상했다. 김도원(가남초, 1~2학년 Group A 부문), 김규호(가양초, 3~4학년 Group B 부문), 조윤영(증산초, Group C 부문) 학생이 대상 수상의 영광을 차지했다.

나유순 시립도서관장은 "참가 어린이들이 이번 대회를 토대로 영어에 관한 자신감을 얻었으면 좋겠고, 앞으로도 지금처럼 영어독서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도서관에 방문해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양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