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달 24일, 사회복지법인 통도사자비원 양산시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찬동)이 복지관 앞마당에서 지역주민 400여 분을 모시고 경남청춘푸드트럭협동조합과 함께 '찾아가는 푸드트럭 간식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경남청춘푸드트럭협동조합과 THE중독컴퍼니에서 후원하고 양산시종합사회복지관이 주최하는 행사로, 마을의 활력과 지역사회 내 소외계층 보호를 위한 것이다.

복지관 앞마당에서 소떡소떡, 옛날핫도그, 찹쌀도넛, 컵어묵, 커피와 음료 푸드트럭 5대가 지원돼 지역 내 어르신, 장애인, 아동들이 모처럼 야외에서 맛있는 간식을 찾아다니며 먹는 재미를 더했으며, 마을의 활기찬 모습이 영력했다.

양산시종합사회복지관 김찬동 관장은 "이렇게 큰 나눔을 실천하는 것이 쉬운 일이 아님에도 남녀노소 함께 즐길 수 있는 행사를 마련해줘서 고맙다. 덕분에 작은 나눔이 일상에 큰 기쁨을 주었다"며 청춘푸드트럭협동조합에 감사를 표했다.

경남청춘푸드트럭협동조합 진정현 이사장은 "지역주민들이 맛있게 드셨다며 감사를 전해줘서 뿌듯하다. 이 행사를 시작으로 앞으로도 지역사회 내 어려운 사람들을 위해 베품을 실천하겠다"고 전했다.

또한, 양산시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앞으로도 지역주민들을 위해 찾아가는 푸드트럭 행사를 통해 지역 내 봉사의 손길을 내밀고 싶다는 포부를 전했다.

저작권자 © 양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