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종합
김성훈 예비후보, 민심 경청"현실성 있는 공약 개발"
   
 

4·15 총선이 90여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더불어민주당 양산갑 김성훈(44세)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민심 청취를 위한 경청투어에 나섰다.

김성훈 예비후보는 다가오는 설 명절을 앞두고 다양한 정책 개발과 지역 민심 청취를 위해 물금·범어 신도시, 증산·가촌 신도시 상가지역과 양산남부시장, 탑마트, 양산농수산물유통센터 등 민생 현장을 발로 뛰며 시민들의 애로사항을 현장에서 직접 챙기는 경청투어에 돌입했다.

김성훈 예비후보는 민생 현장을 발로 뛰며 시민들과 현장에서 직접 소통하고 경청하며 현장의 다양한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시민들이 체감 할 수 있는 현실성 있는 정책과 공약 개발에 나간다는 계획이다.

또 자신의 고향인 물금읍 증산 가촌 신도시 상가 일대를 돌며 상인들과 인사를 나누며 어려운 지역 경제 상황을 체크하고 전통시장과 마트 등 골목상권 등을 돌며 자영업 중소상인들과 소통해 나갔다.

김성훈 예비후보는 "물금신도시 상가지역 민생 투어를 통해 현장을 직접 챙기며 상인들의 다양한 의견 수렴 후 좋은 정책과 실효성 있는 공약에 반영하고자 한다"며 "현장 속에 찾아가 직접 경청하고 어려움에 공감하며 청년과 학생·학부모, 노동, 여성분야에서 일하는 다양한 시민들을 만나 시민들과 함께 민생을 살리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권환흠 기자  ysnews0900@hanmail.net

<저작권자 © 양산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환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1
전체보기
  • KSY 2020-01-17 11:39:43

    관심가져 보니 볼수록 매력있는 분이시더라구요.
    진정성이 느껴지는 분이며
    지역을위해 이미 많이 활동하신 분이였어요.
    앞으로도 지금처럼 양산을 사랑해 주실거라 신뢰하고 있어요.   삭제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