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종합
양산시씨름협회 정기총회 및 신년의 밤
   
양산시씨름협회(회장 안태일)는 지난 10일 물금읍 J컨벤션웨딩홀&뷔페에서 양산시의회 서진부의장, 경남도의회 한옥문 도의원, 양산시의회 박재우 시의원, 양산시체육회 관계자와 씨름협회 이사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양산시씨름협회 2020년 정기총회 및 신년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행사를 주최한 양산시씨름협회 안태일 회장은 “지난 2019년 한해동안 고생 많으셨고, 가족같은 분위기로 더 화합하길 바라면서 건강과 건승이 함께하길 바란다”는 축사를 했다. 양산시시의회 서진부 의장은 “양산시 씨름육 위해 많은 분들께서 애를 많이 쓰고 계시며 전용씨름장 건립이 조속히 해결되어야 한다”며 신년 인사를
했다.
이 밖에도 한옥문 도의원, 박재우 시의원, 양산시체육회 정상열 회장 당선자께서 신년 인사를 전했다.

이날 행사는 1부 정기총회와 2부 신년의 밤 행사로 나눠져 진행이 되었으며 신년 인사와 공로패 수여, 장학증서 전달, 신입 이사진 소개 등으로 구성되었다. 이어서 초청가수 축하공연도 있어서 풍성한 신년 행사가 되었다.

양산시씨름협회는 매년 삽량문화축전, 웅상회야제에서 양산시민씨름대회를 주관, 진행하고 있으며 어린이날 어린이씨름왕 대회를 3회째 준비 중이다.
또한 경남도민체전, 씨름왕대회, 생활체육대축전 등 많은 씨름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고 있다.

조해성 기자  webmaster@yangsanilbo.com

<저작권자 © 양산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해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