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화려함·긴장감으로 학생들 사로잡다"소토초, 신나는 예술여행 진조크루와 함께
세계 1위 비보이팀 함께한 힐링강연 콘서트 실시
   
 

소토초등학교(교장 이민선)는 전교생을 대상으로 지난 7일(수) 신나는 예술여행 진조크루의 힐링강연콘서트를 실시했다.

진조크루 힐링 강연 콘서트는 토크와 체험·관람이 복합적으로 구성된 공연 예술 콘텐츠로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느꼈을 불확실한 미래의 불안감과 고민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고 해결책을 생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이번 공연에서는 소토초등학교 학생들은 평소 접하기 힘든 세계 1위의 비보이 공연을 눈 앞에서 직접 보면서 함께 춤을 연습해보기도 하고, 변화하는 세상 속에서 자신의 적성과 진로를 어떻게 찾아볼 수 있을지 방법을 나줘보는 시간을 통해 나와 다른 사람이 함께 멋진 팀을 이루어 공연을 만들어 내듯 협동과 배려의 중요성을 깨닫게 되는 소중한 경험을 진행했다.

무대를 꽉 채우는 긴장감과 화려함으로 모두를 사로잡은 진조크루의 공연을 본 소토초 5학년 학생은 “시간이 너무 빨리 지나서 아쉬웠고, 이런 멋진 공연을 볼 수 있는 기회가 더 많아졌으면 좋겠다”며 “평소 관람·체험하기 힘든 활동을 할수 있어 좋았고 나도 다른 사람을 행복하게 해줄 수 있는 그런 미래를 준비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진아 기자  ysnews0900@hanmail.net

<저작권자 © 양산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진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