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양산행복교육지구, 스내그 골프 친선경기 개최별도 우승자 선발 없이 모두 즐기는 축제의 장
시범학교 대상 경기 개최· 스내그골프에 대한 흥미도 높여
   
 

양산시는 지난 2일 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스내그골프 시범학교 5개교를 대상으로 친선경기를 개최했다.


친선경기에는 양산행복교육지구 사업과 연계해 스내그골프 수업을 진행 중인 상북초, 평산초, 화제초와 생활체육 프로그램으로 운영 중인 주말체육학교 학생들, 그리고 양산시 창의놀이교실 사업 운영 중인 양산초를 비롯한 5개 학교에서 학생 43명이 참여했다.


이번 행사는 올해 첫 시작한 스내그골프에 대한 학생, 학부모의 흥미를 높이고, 그동안 수업시간에 갈고 닦은 실력을 뽐내기 위해 진행됐으며 별도의 우승자를 선발하지 않고 학생들 모두가 즐기기 위한 축제의 장이 될 수 있도록 진행됐다.


경기에 참가한 화제초 학생은 “골프는 어른들만 하는 운동인 줄 알았는데 우리들도 알록달록한 공을 치면서 재미있게 놀 수 있어서 좋았다"며 "학교를 대표해서 경기까지 나오게 되어서 기분이 너무 좋았고 내년에도 체육시간에 스내그골프를 더 열심히 배울 예정”라고 소감을 밝혔다.


양산시 관계자는 “올해 스내그골프를 처음 도입했는데도 불구하고 길지 않은 기간 동안 연습을 통해 실력을 발휘하는 학생들을 보니 보람을 느낀다"며 "내년에도 더 많은 학교에 스내그 골프를 알려 더 많은 학생들이 골프를 친숙하게 접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김진아 기자  ysnews0900@hanmail.net

<저작권자 © 양산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진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