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따뜻한 난방공사의 문화 나눔 '매직쇼'16일 양산시종합사회복지관서 이강기 마술사 초청
박창규 지사장 "공기업 사회공헌 위해 더 노력할 것"
이강기 마술사가 매직쇼를 선보이고 있다.

한국지역난방공사 양산지사(지사장 박창규)가 공기업 사회공헌의 일환으로 따뜻한 나눔활동에 나서, 지난 16일 양산시종합사회복지관에서‘지역난방공사와 함께하는 매직쇼’를 개최했다.

이날 매직쇼는 양산 출신 이강기 마술사를 초청한 마술공연과 저글맨쇼, 벌룬쇼 등으로 90여분간 공연을 다채롭게 구성해 큰 호응을 얻었다.

한국지역난방공사는 소외계층에 대한 사회적 가치 실현과 지역사회 문화 진흥을 위해 이와같은 다양한 행사를 기획·진행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양산지사장을 비롯한 공사 직원들이 직접 나서 현장에서 다양한 간식을 나눠드리며 어르신들과 눈높이를 맞췄다.

박창규 지사장은 “공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지역사회에 환원하고자 문화를 통한 사회공헌활동인 매직쇼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양산시와 지역주민을 위한 문화 향유 기반을 조성하기 위해 여러 장소에서 다양한 문화행사를 확대ㆍ시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공연을 관람한 어르신들은 “화창한 가을, 흥겨운 문화공연의 관람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다”며 한국지역난방공사에 고마움을 전했다.

박창규 지사장은 공연이 끝난 후에도 일선에 나서 일일이 어르신들과 눈을 맞추며 인사를 나누어, 가을의 햇살만큼 따뜻함이 느껴지는 현장이었다.

   
 

정다운 기자  ysilbo@ysilbo.com

<저작권자 © 양산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다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