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책 빌리고 "Trick or Treat" 외치면 사탕, 초콜릿 준다양산영어도서관, 이달 ‘할로윈 데이’ 운영
   
양산영어도서관은‘할로윈 데이’를 맞아 풍성한 독서진흥행사를 진행한다.

‘할로윈 데이’란 매년 10월 31일, 그리스도교 축일인 만성절 전날 미국 전역에서 다양한 복장을 갖춰 입고 벌이는 축제이다.

양산영어도서관은 오는 19일부터 31일까지 할로윈 분장을 하고 기념사진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을 운영하고, 20일에는 원어민 교사와 같이 배우는 할로윈 데이 특강‘Get Ready for Halloween’을 진행한다.

또한 오는 26~27일 도서대출 후 자료실 데스크에서 "Trick or Treat!"을 외치면 달콤한 사탕과 초콜릿을 받을 수 있다. 26일에는 페이스 페인팅, 할로윈 무드등 만들기 체험활동도 준비되어 있으며, 27일에는 책을 소재로 펼쳐지는 스토리텔링 퍼포먼스로 할로윈데이 콘셉트와 융합하여 보여주는 북앤스토리 매직쇼를 진행할 예정이다.

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독서진흥행사로 영어도서관에서 즐거운 추억을 쌓고, 영어와 책에 대해 친밀감과 재미까지 모두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도서관홈페이지(http://lib.yangsan.go.kr)를 통해 확인하거나 양산영어도서관(☎055-392-5940)으로 문의하면 된다.

권환흠 기자  ysnews0900@hanmail.net

<저작권자 © 양산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환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