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농협하나로마트 양산점, 최대 42% 할인행사상차림용 제수용품, 원스톱 쇼핑과 다양한 할인행사 준비
‘돼지 잡는 날’ 등 꾸준하고 파격적인 마케팅 마련

“양산에 엄마가 왔다”

우리 농산물로 증산 신도시 상권의 활성화를 주도하고 있는 농협하나로마트 양산점이 풍성한 한가위를 준비하고 있다.

엄마의 텃밭 로컬푸드 매장에서는 양산 지역 내 86개의 농가에서 직접 재배한 농산물을 신선하고 저렴하게 공급하고 있다. 품목은 부추와 상추, 얼갈이, 토마토 등 지역 내에서 출하되는 농산물로 신선도가 아주 높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매월 2회, 본사 통합행사 및 ‘돼지 잡는 날’등 꾸준하고 파격적인 마케팅은 지역 주민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 특히 오는 6일(금)은 추석 명절 앞 임에도 불구하고‘돼지 잡는 날’행사를 실시, 실질적인 알뜰구매가 가능 할 것으로 기대 된다.

또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이 달 29일(목)부터 다음달 12(목)까지‘풍성한 한가위’행사를 위해 과일과 축수산, 가공식품 등 다양한 선물세트를 구비하고 있다.

최대 42% 할인 되는 카트 프로모션 행사 및 상품권 증정, 덤 증정행사 등 선물세트 구매 시 풍성한 혜택을 마련하고 있다.

또한 청탁방지법 안심 스티커를 부착하는 등 우리 농수산물 등에 한해 10만원 이하의 선물을 다양하게 준비하고 우리 농수산물 애용에 앞장서고 있다.

농업인 생산기업 모음전에서는 농업인이 생산한 제품들로 구성한 명품 오미자청과 한과, 흑삼, 뽕잎오디부추국수분말 등 추석선물세트를 판매하고, 농협자체 브랜드 OK!COOK에서도 모듬전 세트 등 냉동냉장식품에서도 다양한 상품구성과 선물세트로 풍성한 한가위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아울러 명절 직전 상차림을 위한 제수용품도 원스톱 쇼핑이 가능토록 다양하게 준비하여 시민들에게 편리함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추석맞이 성수품목인 사과와 배, 양파, 마늘, 멸치, 무, 대파, 배추 등 1차 상품과 라면과 커피, 휴지, 김, 참치, 과자류, 가공생필품 등 2차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제수용품 모음전에서는 밀가루, 식용유, 당면 등 실질적인 가격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문영지 농협하나로마트 양산점장은 “추석 명절을 앞두고 농협하나로마트가 안전먹거리를 책임지는 ‘우리 농산물 판매장’으로 우뚝 서길 기대하는 마음으로 최대 42%까지 할인 되는 ‘카트 프로모션’ 행사 등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많은 관심을 가져 달라”고 부탁했다.

김태호 기자  kth2058@naver.com

<저작권자 © 양산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