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종합
조용순 국제라이온스협회, 울산·양산 지구 총재 취임지난 13일 2019~2020회기 취임식 가져

  조용순 국제라이온스협회 355-D(울산·양산)지구 총재가 취임했다.

 국제라이온스클럽은 13일 울산 롯데호텔 2층 크리스탈 볼룸에서 개최한 2019-2020회기 취임식에 송철호 울산시장, 김종훈·이채익 국회의원, 박태완 중구청장, 김진규 남구청장 등 각 급 기관장과 지구임원, 클럽회장 약 500여명이 참석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행사는 제1회 지구임원 회의 및 2019-2020 총재, 지구부총재, 지구임원 취임 축하연을 겸해 열렸으며 개회선언, 내빈소개, 취임기념 봉사사업, 총재인사 순으로 진행됐다.

 조용순 총재는 인사말을 통해 "오늘이 있기까지 전심전력으로 봉사의 깃발을 드높이기 위해 크게 공헌한 전총재님들과 라이온 여러분께 감사의 말을 드린다"며 "긴 봉사의 여정을 위한 준비를 위해 함께 부탁드리며 지역사회에 라이온스의 위상을 드높이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조 총재는 이번 회기 주제를 '지성과 겸손으로 봉사하는 라이온'으로 정했다.

 이는 전라이온들이 겸손하고 따듯한 마음으로 더 큰 봉사를 추구해, 지역사회에 도움이 필요한 곳에 라이온스의 진정한 봉사를 펼쳐 나가고자 하는 뜻을 담고 있다.

 또 LCIF 재단에서 시행하는 캠페인 100 운동은 전 세계 라이온이 함께 동참하는 기부 운동으로 금회기 355-D 울산·양산 지구에서는 전 회원이 함께 동참해 100$씩 납부해 글로벌 주력사업을 확대할 계획이다.

 국제라이온스협회 355-D(울산·양산)지구 조용순 총재는 제 102차 밀라노 국제대회에서 총재 인준을 받고 7월 1일부터 울산·양산 지역 88개 클럽, 8천여 명의 라이온 가족의 대표자로서 본격적인 직무를 시작했다.                         
                                      

신정윤 기자  ysnews0900@hanmail.net

<저작권자 © 양산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정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