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강력한 입담 두엄마, 양산에 온다양산시, 2019 아이사랑 육아대축제 개최
개그우먼 정경미·김경아 초청 투맘쇼 진행

양산시는 다음달 28일 양산시 육아종합지원센터와 디자인공원 일원에서 관내 영유아 부모의 육아 스트레스를 줄이고 '아이 낳고 키우기 좋은 도시 양산'의 이미지 구축을 위한 '2019 양산시 아이사랑 육아대축제'를 개최한다.

이날 육아종합지원센터에서는 오전 11시부터 4층 다목적강당에서  육아에 지친 관내 부모 150명과 함께 힐링 코메디 토크 콘서트 '투맘쇼' 가 100분간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개그우먼 조승희씨의 사회로,  1부는 양산시장과 함께 시의 출산·보육 정책에 대한 맘들의 질문과 요구사항을 진솔하게 나눠보는 육아토크콘서트로 꾸며진다. 이어 2부는 실제 육아를 하고 있는 두 엄마(TWO MOM) 개그우먼 정경미씨와 김경아씨를 초청해 관객 속풀이 토크, 육아공감 콩트 등을 진행해 재치넘치는 입담으로 육아스트레스를 날려 힐링하는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투맘쇼 사전접수는 오는 15일부터 150명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신청방법은 양산시 육아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 가정육아지원란 '투맘쇼 공연 신청'에서 신청서를 받아 게시판에 등록하면 된다.

한편, 아이사랑 육아대축제는 디자인공원 일원에서 가족과 함께 즐길수 있는 아이사랑 문화공연, 각종 체험과 홍보부스, 육아용품 알뜰 나눔마당, 프리마켓, 아이사랑 사진 공모전 출품작 전시 등 다채로운 행사가 함께 진행될 예징이다.

김민서 양산시 여성가족과장은"아이사랑 육아대축제 행사를 통하여 육아맘의 고충을 함께 공감하고 가족과 함께 잠시나마 육아 스트레스에서 벗어날 수 있는 즐거운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김진아 기자  ysnews0900@hanmail.net

<저작권자 © 양산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진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