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화제의 '미스트롯' 양산 시민 곁으로...9월 28일 양산문화예술회관 공연
김양 등 8명의 메인 출연진…'공소원 특별출연'
8월 2일 예매시작… 잔여석 현장구매
   
 

제2의 트롯트 부흥을 일으키며 전 국민적 사랑을 받았던 화제의 방송 프로그램 '미스트롯'의 출연 가수들이 양산을 찾는다.

(주) 케이팝뱅크에서 주관하고 (주) 좋은콘서트에서 제작하는 '화제의 미스트롯9 전국 투어 콘서트'가 다음 달 28일 오후 7시에 양산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공연 예정이다.

이는 지난 2일부터 (주)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를 시작했으며 가격은 기본석 7만 7000원과, VIP석 8만 8000원으로 선택 가능하다. 이러한 예매는 공연 당일 잔여석에 한해 현장구매도 가능하나 공연 시작 2시간 전부터 공연 시작 30분 후까지만 해당되며 예매자의 신분증이 필요하다.

지난 달 13일 울산을 시작으로 진행된 공연은 창원, 밀양 구미, 부산 등의 지역을 거쳤으며 양산은 14회 차를 맞이한다. 이후에도 중소도시를 중심으로 지속적인 공연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흥부자'로 통하는 김양을 비롯한 한담희, 장서영, 한가빈, 장하온, 우현정, 이승연, 김은빈까지 8명의 메인 출연진과 '트롯트 여신' 공소원이 스페셜 게스트로 참여한다.

이들은 TV 경연 프로그램에서는 결승 라운드에 진출하지 못했지만, 제작진의 완성도 높은 구성과 짜임새 있는 무대 연출, 그리고 출연진들의 노래, 안무, 퍼포먼스, 콜라보까지 구슬땀 흘리며 완벽을 위한 노력을 기울였다.

또한, 공연 후 출연자들의 자발적 팬 사인회 참여로 팬들과 더욱 가까워지는 시간을 가졌으며, 그들의 음반 판매 수익금 전액을 아인하우스(구 환희애육원)에 기부함으로써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달하는 선행을 실천했다. 이러한 선행은 전국 투어 전 지역에서 꾸준히 이어나갈 계획이다.

이러한 화제의 미스트롯9 전국 콘서트는 문화를 쉽게 접할 수 있는 중심도시 위주의 공연이 아닌 비교적 문화 소외 지역인 중소도시 위주의 공연을 기획하고, 비상위권 출연 가수들의 열정을 통해 그 가치를 더한다.

예매 및 공연 관련 유의사항은 (주)인터파크 티켓에서 확인 가능하며 자세한 문의는 1833-4581에서 가능.

박수연 기자  webmaster@yangsanilbo.com

<저작권자 © 양산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수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