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청년 토크콘서트, 20일 개최
페이스북 중계, 카카오오픈채팅도

▲ 양산청년 토크콘서트 포스터.

윤영석 국회의원(자유한국당, 양산갑)이 이 시대를 살아가는 열정 많고 고민 많은 양산 청년들과 함께 토크콘서트를 개최한다.

윤영석 의원실은 오는 20일 오후 2시 물금 국회의원 윤영석 사무소(물금읍 백호로 68)에서 '양산청년 토크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양산청년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는 이번 토크콘서트에는 연애, 결혼, 출산, 인간관계 등 청년들이 많은 것을 포기하며 살아간다는 뜻의 신조어 'N포 세대’로 대표되는 청년들의 현실을 돌아보며 ‘금수저·흙수저’, ‘취업대신 창업’, ‘대학교 학자금 대출’, ‘지방대 차별’ 등 청년들이 직접 마주한 문제들을 주제로 이야기를 나눈다.

이날 토크 콘서트는 윤 의원 페이스북을 통해 생중계 되고, 카카오 오픈채팅을 통해 윤 의원과 바로 질문과 답변하는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윤영석 의원실은 "이번 토크콘서트를 통해 다양한 삶의 환경 속에서 열심히 살아가고 있는 양산 청년들이 진솔한 이야기를 자유롭게 나눌 수 있는 대화의 장을 마련하고, 양산 청년들에게 가장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를 함께 소통하고 교감해 청년들의 꿈과 희망에 날개를 달아줄 수 있기를 바란다"면서 "열정 많고, 고민 많은 양산 청년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문의 국회의원 윤영석 사무소(055-374-2030).

저작권자 © 양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