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시, 아이사랑·가족사랑 사진 공모전 개최
양산 배경으로 행복한 가족사진 응모

양산시는 '행복한 가정,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양산을 위한 아이사랑·가족사랑 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지난 8일 밝혔다.

공모기간은 오는 31일까지이며 '양산시 관내를 배경'으로 즐거운 아이의 모습과 가족의 행복한 모습을 주제로 담은 사진을 응모하면 된다. 공모전 참가를 희망하는 시민은 양산시청 홈페이지 고시·공고란의 '양산시 아이사랑‧가족사랑 사진 공모'에서 제출 서식을 받아 담당자 이메일(rain10000@korea.kr)로 제출 하면 된다.

제출된 작품은 내부 심사를 거친 후, 오는 9월 28일에 열릴 예정인 '아이사랑 육아대축제'에 전시돼 시민을 대상으로 투표를 진행할 예정이다. 수상작과 시상금은 금상 1작품 20만 원, 은상 3작품 각 10만 원, 동상 20작품 각 5만 원 등 총 24작품을 선정해 150만 원을 시상금을 수여한다.

또, 선정된 작품은 추후 인구 정책 행사 및 홍보자료로 활용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양산시청 홈페이지를 확인하거나, 양산시청 인구정책팀(055-392-3623)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민서 양산시 여성가족과장은 "이번 공모전은 가족과 함께하는 행복한 일상 사진을 공유하고, 결혼·임신ㆍ출산ㆍ육아에 대한 긍정적 인식을 제고하기 위한 것으로, 양산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양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