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산대, 그린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 상시 모집

영산대 그린창업보육센터는 성공적인 창업지원과 관내 지역산업을 활성화하기 위해 상시적으로 입주기업을 모집한다.

입주기간은 입주개시일부터 6개월 이상 5년 미만이며 지역은 영산대 코스모스관이다. 입주기간은 신청자가 원할 시 입주연장심사를 통해 최대 7년까지 입주 가능하다.

입주신청은 기술개발·시제품 개발 가능한 예비창업자나 사업자이면 누구나 신청가능하다. 단, 사업자의 경우 입주 예정일 기준으로 창업일로부터 3년이 경과되지 않은 기업이다.

그린창업보육센터에 입주시 △창업관련 행정지원·정보제공·교육지원 서비스 △경영기술자문단을 통한 경영,금융, 수출,홍보 분야 자문제공△공용시설 및 장비 지원 서비스 제공 △각종 인 허가(벤처/ISO인증), 시제품 제작, 국내.외 전시회,박람회 지원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청방법은 와이즈유 입주신청서, 대표자 주민등록등본·신용정보제공 동의서, 사업자등록증·법인등기부등본, 재무제표, 실적증빙자료를 제출하면 된다. 제출방법은 와이즈유 그린창업보육센터(코스모스관 3312호)에 방문하거나 이메일(yes2417@ysu.ac.kr) 접수 가능하다.

영산대는 이번 창업보육센터 입주를 통해 관내 제반여건이 취약한 기업과 창업자를 일정기간 보육센터에 입주해 기술개발·사업장 제공, 기술과 경영지도, 자금지원 등 창업에 필요한 종합적 프로그램을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문의 영산대 그린창업보육센터 055-380-9657. 
                                                        김진아 기자

저작권자 © 양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