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교육지원청, 모범 학원·교습소에 지정서 전달

양산교육지원청(교육장 주창돈)은 양산지역 내 모범 학원과 교습소를 대상으로 지난 25일 소회의실에서 ‘2019년 모범 학원·교습소 지정서 전달식’을 가졌다.

올해 모범 학원·교습소로 선정된 곳은 △양산리더스학원 △범어세경학원 △와이즈만영재교육학원 △동일스위트음악학원 △아너스음악학원 △외대어학원 △나래숲학원 △효성음악학원 △대신학원 △천재수학교습소 △IN-SCHOOL영어교습소 △신양해법영어교습소 총 12곳(학원 9개원, 교습소 3개소)이다.

모범 학원 및 교습소는 운영기간이 3년 이상, 최근 2년 이내에 행정처분이나 과태료 처분없이 제반 법규 준수, 정부 시책 호응 등 타의 모범이 되는 학원 및 교습소를 대상으로 ‘모범 학원·교습소 선정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경상남도교육청에서 지정한다.

이번에 선정된 모범 학원 및 교습소의 지정 기간은 올해 7월 1일부터 2022년 6월 30일까지 3년간이며, 지정 기간 동안 정기 지도 점검 면제, 행정적 지원 우선 기회 부여 등의 혜택을 제공받는다.

양산교육지원청 주창돈 교육장은 “이번에 지정된 모범 학원과 교습소는 지역사회의 교육을 담당하는 한 축으로서 다른 학원과 교습소의 귀감이 된다는 자긍심을 갖고 교육자로서의 책무를 성실히 수행해줄 것으로 믿는다며, 앞으로도 학부모와 학생이 만족하는 건전한 학원 교육이 조성되도록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저작권자 © 양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