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센터·황산캠핑장 다채로운 이벤트 펼쳐

국민체육센터 미니운동회.

양산시설관리공단이 운영하는 3개의 스포츠센터와 황산캠핑장에서 오는 어린이날을 맞아 이달 2일부터 5일까지 다양하고 특별한 행사가 펼쳐진다.

국민체육센터와 웅상문화체육센터 실내체육관에서는 지난 2일 키즈스포츠클럽 회원과 가족을 대상으로 미니운동회와 레크레이션을 개최해 다과와 기념품도 준비하여 이벤트 행사를 진행했다.

양산주민편익시설 문화강좌실에서 3일 수영과 유아체육 수강생을 대상으로 다과를 제공하고 애니메이션 영화를 관람하면서 준비한 기념품도 배부한다.

황산캠핑장 중앙광장에서는 오는 5일 캠핑장을 방문한 어린이들에게 패션타투, 트윙클 붙임머리, 가랜드 만들기, 즉석사진 촬영 등 다양한 체험문화행사가 준비하고 있다. 특히 이날은 주말마다 조기 매진되고 있는 미니기차를 무료로 탑승할 수 있다. 현재 1시간 단위로 운영하는 미니기차 시간을 변경 운영하여 어린이들에게 오감만족의 기회를 제공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

최영제 양산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은 “우리 미래가 될 어린이들에게는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하고 어른들에게는 동심으로 돌아가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뜻 깊은 행사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문의: 국민체육센터(379-8650), 웅상문화체육센터(379-8570), 양산주민편익시설(379-8630), 황산캠핑장 및 미니기차(379-8690)

 

저작권자 © 양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