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기 원우회는 대학 발전기금 1천만 원 기부
경영전력과 리더십 겸비한 전문지식과 다양한 교양 접해

지난 7일 코모도호텔 부산에서 글로벌 경영자 아카데미 제9기 수료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동원과학기술대학교(총장 장호익) 부설 글로벌 경영자 아카데미(원장 유병철)는  지난 7일 코모도호텔 부산에서 글로벌 경영자 아카데미 제9기 수료식을 가졌다. 
 총동창회 선배 임원진들과 함께한 만찬 형식으로 진행된 이날 수료식에서는 24명의 원우들이 수료했으며, 대학발전기금 조성 및 글로벌 경영자 아카데미 9기에 기여한 공로로 김윤만 원우회장 및 임원진이 감사패를 받았다.  
 장호익 총장은 축사를 통해 바쁜 업무 중에도 매주 출석하여 1년 과정의 교육과정을 이수한 원우들을 축하했고, 제9기 원우들을 대표한 김윤만 원우회장은 답사를 통해 앞으로 글로벌 경영자 아카데미의 발전을 위해 적극 협력하고 교류할 것을 다짐했다. 
 특히 9기 원우회는 원우들의 정성을 모아 대학 발전기금 1천만 원을 대학에 기부하였다. 글로벌 경영자 아카데미는 매년 수료식 때 대학 발전기금과 장학금을 기부하고 있다. 
 한편 동원과학기술대학교 글로벌 경영자 아카데미 과정은 지역의 공공기관과 산업체 등에서 현직으로 있는 최고 경영자 및 주요 임원급으로 구성되어 24주의 교육과정을 운영된다.
 또 경영환경과 최신 트렌드의 변화를 신속히 간파하여 위기를 기회로 전환할 수 있는 경영전력과 리더십을 겸비한 전문지식과 다양한 교양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더불어 지역사회 지도자들 간 고급정보 교류와 친목을 도모하며 2010년에 개원하여 
 현재 총인원 492명의 원우들이 양산을 중심으로 부산, 울산, 경남 지역 등지에서 활동하고 있다.

 

저작권자 © 양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