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경숙 신임 여성위원장,
"2020년 총선승리, 도당 여성위 똘똘 뭉치는 모습 보여 주겠다"

  더불어민주당 경남도당 여성위원회(심경숙 위원장)은 3일 마산 아리랑 호텔에서 여성위원회 출범식 및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심경숙 신임 여성위원장을 필두로 새롭게 조직을 구성하여 전열을 가다듬고 당원들의 결속을 다지며 2019 보궐선거 및 2020년 총선을 향한 승리를 다짐했다.
이 날 출범식에는 백혜련 전국여성위원장을 비롯하여 허성무 창원시장, 서형수 국회의원(양산을지구), 김지수 경상남도의회 의장, 황기철 진해지역위원장, 권민호 성산지역위원장, 김기운 의창지역위원장, 배용훈 합포지역위원장, 하귀남 회원지역위원장, 서소연 진주을위원장, 김기범 산청함양거창합천위원장,  경남지역의 광역 및 기초의원들이 참석하여 여성위원회를 격려했다.
백혜련 더불어민주당 전국여성위원장은 특별강연을 통해 여성당원들이 주도적으로 정치역량강화에 힘써줄것을 당부하였고, 이해찬 당대표는 축전을 통해 `민주당의 동토를 옥토로 일군 여러분들의 헌신에 감사한다` 며 `오늘 발대식이 2020 총선 승리를 위한 여성 동지들의 의지와 열정을 모아내는 용광로가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심경숙 경남도당 여성위원장은 "2020년 총선승리를 이끌어 가기위해 경남도당 여성들부터 똘돌 뭉치는 모습을 보여 주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양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