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핸드프린팅, 방송인 이정수 육아토크콘서트 등

 오는 15일 물금 워터파크 일원에서 2018년 양산시 육아박람회 및 유모차 걷기대회가 개최된다. 
 육아박람회는 임신에서 출산, 육아까지 다양한 물품?서비스 정보를 제공하는 홍보존과 어린이들이 즐길 수 있는 체험존, 육아ㆍ생활관련 제품을 홍보하는 마켓존 등 60여 개의 부스가 운영된다. 
 특히 유관기관 및 민간단체 협업을 통하여 국민건강보험공단 양산지사에서는 체성분 측정 부스를 , 양산시 어린이집총연합회에서는 아나바다 부스를 운영하고, (사)한 자녀 더 갖기 운동연합 양산지부(지회)에서는 어린이들이 머물며 즐길 수 있는 체험?부스를 운영하여 자녀를 동반한 부모들이 편안히 박람회를 즐길 수 있도록 도모할 예정이다. 
 또한 선착순 100가족이 참여하는 개막식 핸드프린팅과 유모차 걷기대회, 방송인 이정수가 진행하는 육아 토크 콘서트, 청소년 어울림마당 등 다채로운 부대행사가 진행되고, 평상시 세탁이 어려운 유모차?카시트?휠체어 살균소독기가 임시적으로 설치되어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김일권 양산시장은 "양산시에서 처음으로 추진하게 된 육아박람회는 시민들에게 다양한 볼거리, 즐길 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지난 몇 개월간 많은 준비를 한 만큼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라며 성공적인 행사 개최를 위해 끝까지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양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