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출마의 변


양산시민의 자존심을 지키고 중단없는 양산발전을 이룩하기 위해서는 검증받은 깨끗한 정치인인 본인이 입후보해야 한다는 당원당직자와 양산시민의 적극적인 권유를 받아들여서 입후보하게 되었습니다. 국회에 다시 진출하게 되면 정치개혁 즉, 부패없는 정치, 민생을 돌보고 경제를 살리는 생산적인 정치의 모범을 보이는 경륜있는 국회지도자가 되겠으며 “살기좋은 양산 건설”을 위해 현안사업들을 조기에 마무리 짓고, 특히 양산의 교육환경을 획기적으로 개선하고자 합니다.



2. 주요공약


현재 추진하고 있는 중요사업들, 예를 들어 양산 물금의 신도시개발사업과 웅상지역의 제7호국도의 8차선확장 및 서창지구 서편 및 동편의 우회도로건설, 웅상에 대규모 문화복지센터 건립 등을 마무리짓도록 하겠습니다. 신규사업으로서는 웅상 주진에 신도시건설을 추진하겠으며, 부산지하철을 웅상과 통도사까지 연장토록 하고 물금지역의 역세권을 개발하며 소도읍가꾸기 사업을 추진하여 물금을 확 바꾸어놓겠습니다. 또한 용당 및 여러곳에 공단을 조성하여 지역경제활성화와 일자리 마련에 기여하고 양산의 교육환경을 크게 발전시켜놓겠습니다.



3. 국회에 대한 민심이 실추됐다. 국회 진출한다면 어떤 의정활동을 할 것인가?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부패정치를 청산하는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지금까지처럼 깨끗한 정치인으로서 모범을 보이겠습니다. 또한 정쟁을 일삼는 국회가 아니라 국민을 생각하는 생산적인 일하는 국회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특히 경제, 조세전문가로서의 경험과 전문성을 살려 국가경제를 부흥시킬 수 있는 정치를 통해 국민으로부터 진정 존경받고 신뢰받을 수 있는 국회지도자가 되겠습니다.



4. 양산의 현안사업과 그 대안은


양산의 모습이 예전에 비해 많이 발전했다고 믿고 있지만

저작권자 © 양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