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로 회복 및 만성피로 해소


현대 의학으로도 만성피로를 원인으로 찾아오는 환자들에게(전신질환이 없는 경우)


뽀죡한 처방을 할 수 없는 실정이다. 피로의 원인이 각종 스트레스나 우울증인 경우 항불안제제나 항우울제 가 도움이 되기도 하지만 장기간 투여시 부작용은 이미 널리 알려져 있다.


목초액은 자연식품으로 중독성이 없고 "정제된 목초액을 사용하면"독성이나 부작용이 전혀 없다.


목초액은 혈중 에프네프린의 농도를 감소시켜 교감 신경계의 작용을 억제하고 부교감신경계의 작용을 강화시키주는 성질이 있다. 이 때문에 스트레스에 의한 각종 증세완화도 뚜렸하다



목초액을 복용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몸의 피로가 사라지고 활력이 넘친다고 한다.


필자와 가까운 분 가운데 연세가 80이신 어른이 계시다. 그분이 만성 폐색성 폐질환과 만성기관지염으로 조금만 걸어도 숨이 차서 지하철 계단을 오르지 못하였는데 목초액을 복용한지 한달이 지나자 지하철 계단을 거뜬히 오를 정도로 활력이 넘치고 피로도 사라져 낮잠을 자는 일도 거의 없어졌다.



혈중 알코올 농도 강하 및 숙취제거


숙취의 원인은 아직 완전히 알려지지는 않았지만 알코올 분해의 부산물이 아세트알데히드가 아닌가 생각되고 있다. 알코올은 간에서 아세트 알데히드로 분해되는데 이것을 다시 분해시키는 알데히드 디하이드로지네이즈가 부족하거나 알코올의 섭취가 과다하게 되면 알데히드의 혈중 농도가상승하면서 불쾌감을 느끼고, 가슴이 두근거리며, 진땀이 나고, 두통, 호흡곤란, 구토등이 일어나게 된다. 심하면 어지러움을 호소하다가 실신하거나 혼수상태에 빠지기도 한다. 음주 후에 항상 이런 현상이 생기는 사람들은 술을 삼가야 할 것이다. 술자리에서 목초액을 술에 첨가하거나 희석액 목초액을 음주 전후 복용한 경두, 대다수의 사람에게 있어서 취기가 덜하였고 두통을 거의 호소하지 않았으며 몸의 피로가 없어 다음날 아침에 술마시지 않은 날처럼 거뜬하였다고 한다.



성기능 강화


필자와 가까운

저작권자 © 양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